본문 바로가기
Eat

통일로 무봉리 토종순대국 후기

by JinSim eonni 2022. 8. 2.
반응형

비가 억수로 오는 날 뭘 먹을지 고민 고민하다가 순댓국 먹어보았다.

통일로 지나갈때마다 항상 지나 만 다녀봤지 한 번도 먹어본 적은 없었는데 오랫동안 바뀌지 않고 그 자리에 그 자리에 있어 들어가 보았다.

기본 순대국은 9,000원, 정식은 12,000인데 정식은 접시에 순대가 조금 더 나오는 것을 말한다.

기본과 정식을 하나씩 시켰는데 기본 순대국에 순대와 고기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나의 경우 다음에는 굳이 정식을 시킬 필요가 없을 듯하다.^^

이 집에서 가장 중요한 겉절이 김치가 맛나다!! 솔직히 순댓국 느끼하게 느낄 수도 있는데 김치와 함께하니 자꾸 먹고 싶어 지는 마법의 김치다. ^^

순댓국이 엄청 특별하기보다 냄새나는 음식 못 먹는 나도 맛있게 먹을 정도로 특별히 잡내가 심하지 않고 직접 담그신 김치와 함께 비 오는 날 따뜻한 한 끼 만족스럽게 먹었다.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281

전화 : 031-963-6429

 

https://naver.me/5WcBonRx

 

무봉리토종순대국 통일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9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