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미스터로또 방청신청방법 및 후기

by JinSim eonni 2023. 11. 13.
반응형

재미있게 TV를 보다 직접 방청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방청신청을 하였다.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방청에 선정되어 다녀왔다.

 

미스터로또 방청을 어떻게 할지몰라 네이버에 방청신청이라고 쳐보니 방청신청하는 사이트가 나왔다.

 

 

티비조선 사이트에 가입 후 방청단모집 1부 2부 중 선택한다.

 

방청신청링크

https://naver.me/xlCbKdjo

 

♬ TV조선 <미스터♥로또> 방청 모집 ♬

팬 여러분을 역조공 노래방에 초대합니다 “저희가 여러분의 로또가 되어드릴게요~♡” 신개념 팬심 충전 음악쇼! <미스터♥로또> <미스터트롯2> TOP 7과 황금기사단 7인이 치열한 노래 배

form.office.naver.com

 

방청신청모집 중간에 신청링크로 들어가 아래와 같은 내용을 작성하고 제출한다.

얼마뒤 전화로 방청 선정되었다고 가능한지 물어보는 전화가 먼저오고 문자가 왔다.

 

이번엔 파주에있는 스튜디오에서 녹화한다고 하여 파주 스튜디오에 방문했다.

4시부터 본인확인한다고 하여 4시쯤 갔는데 주차장이 다 차서 길에다 세웠다.

차 세우고 나니 경호원들이 그 시간쯤 온 사람들 모아서 대기실로 데려간다. 

 

대기실에서 기다려 본인확인하고 좌석 숫자가 적힌 팔찌 받고 기다리다. 단체로 줄서서 번호 순으로 들어간다.

45번 안에 들어야 굿즈 로또에 당첨될 수 있는데 난 맨 뒷번호 로또당첨과는 거리가 멀었다 ㅜㅜ

그러 좌석은 그리 넓지않아 무대는 엄청 잘 보인다.

 

녹화는 무려 4시간동안 쉼없이 진행되는데 화장실도 갈 수 없으므로 녹화전 화장실 다녀오라고 어마어마하게 공지를 한다.

간식도 싸가지 않고 아무 준비없이 갔는데 파주스튜디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거의 10시까지 그냥 굶어야 했다.(물은 하나씩 줌)

 

대기실에 한번 들어가면 절대로 나갈 수 없으니 필요한 것 이 있으면 주차장에서 싹다 챙겨서 대기실로 들어가야한다.

 

대기실에서 본인확인 하고 1시간 이상 기다리다 5시 반쯤 경호원 따라 녹화장에 줄서서 들어갔다.(절대 다른데로 갈 수 없음)

 

좌석은 플라스틱 의자인데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다. 단, 4시간을 꼼짝없이 앉아있어야 하다보니 허리디스크환자인 나는 정말 죽을맛이었다.

현장에서 미스터트롯2 멤버들의 노래를 듣는것은 너무 좋았지만 또 한번 하라하면 못할 듯 하다 ^^

어쨌든 좋은 경험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