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삶을 긍정으로 바꿔주는 아침확언, 긍정확언

by JinSim eonni 2023. 2. 28.
반응형

원래도 멘탈이 강한편은 아니지만 코로나 이후로 급격하게 불안하고 부정적으로 바뀌었다.

특히나 일을 그만두고 집에만 있으니 시야도 좁아지고 인간관계도 불안하고 굳이 하고싶지 않은 일이 되어 새로운 인연이나 관계는 만들지 않고 있다.

생각해 보면 어린시절에 나는 그냥마냥 즐겁고 모든일이 뜻대로 될꺼라 믿고 살았던것 같다. 그때는 잘못될 것에 대한 걱정을 미리하지 않았다.

사회에 나와 사람과 부딪히고, 생각대로 되지 않는 실패를 겪고, 나이가 들어 몸이 아파지면서 불안과 걱정이 점점 늘었다. 요즘들어 가만히 생각해 보니 내가 겪은 모든 실패와 좌절의 경험들은 내 삶을 조금더 풍요롭게 해 주는 중요한 경험임을 희미하게 나마 느끼고 있다.

티비나 유튜브에 성공한 사람들의 경험과 이야기 중 공통된 이야기가 자기확신

늦었지만 지난 3~4년간의 부정적인 기운을 쫒아버리기 위해 매일아침 긍정확언을 생각하고 마인드를 긍정적으로 바꾸기 실천을 하고자 한다.

유튜브에 있는 3명의 긍정확언을 가지고 왔다.

 

켈리최(Kelly Choi) 아침확언

1.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2. 나는 오늘도 내가원하는 모든 선한일을 이룰 것이다.

3. 나는 성장하고 있다.

4. 내 인생은 더 좋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

5. 나는 용기있다.

6. 나는 부자다.

7. 나는 행복한사람이다.

8. 나는 긍정의 왕이다.

9. 나에게는 모든 문제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0. 나는 내 꿈에 조금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11.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12. 나는 한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13. 나는 지금 내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지혜가 있다.

14. 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15. 나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잘 알고 실행하고 있다.

16.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이다.

17. 나는 나의 있는 그대로를 사랑한다.

18. 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워간다.

19. 나는 내 꿈을 이루기 위해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고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있다.

20.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21.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당신의 잠재의식은 당신의 의식보다 3만배 더 강력합니다.

매일아침 보면서 외우면 잠재의식속에 강하게 스며들수록 변화할 수 있다.

 

에일린 mind yoga 아침확언명상

1. 오늘아침 숨 쉬고 있는것에 감사한다.

2. 오늘도 명상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있음에 감사한다.

3. 나를 둘러싼 모든 것들에 감사한다.

4. 나의 아름다운 인생에 감사한다.

5. 오늘 하루에 대한 기대가 가득하다.

6. 오늘은 즐거운 하루가 될 것이다.

7. 나는 배움의 자세로 오늘을 살아간다.

8. 내가 경험하는 모든 것은 나를 성장시킨다.

9. 나는 무엇이든 열린마음으로 받아들인다.

10. 나의 잠재력은 무한하다.

11. 나는 건강하고 활력이 넘친다.

12. 나는 긍정의 에너지가 가득하다.

13. 나는 행복하다.

14. 나는 나를 진심으로 사랑한다.

15. 나는 사랑으로 빛나는 존재이다.

16. 나는 귀하고 소중한 존재이다.

17.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긴다.

18. 내가 필요한 것이 지금 나에게 오고 있다.

19. 나의 삶은 점점 풍요로워진다.

20. 오늘도 나는 내 꿈에 더 가까워진다.

21. 오늘은 내 인생 최고의 하루다.

 

마인드풀TV 아침을여는 파워확언

1. 나는 나의 베스트버전이 되는 과정에 있다.

2. 나는 삶을 변화시킬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다.

3. 나는 오늘도 성공신화로 향하는 중요한 여정에 있다.

4. 내가 모르고 있던 나의 가능성 들이 얼굴을 내밀기 시작했다.

5. 나는 무한한 에너지를 지니고 있다.

6. 나는 해로운 에너지를 자동적으로 차단한다.

7. 내 삶은 오늘도 조금 더 나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

8. 나는 내가 누리고 싶은 삶으로 가는 것을 스스로에게 허락한다.

9. 나는 내 목적지로 향하는 길의 모든 단계를 소중히 한다.

10. 지금 이 순간부터 꿈은 현실이 되기 시작한다.

11. 나는 행복과 사랑의 에너지를 끊임없이 방사한다.

12. 나는 한번 넘어질 때 마다 두 계단 더 높이 올라간다.

13. 나는 내가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을 솔직하고 평온하게 표현한다.

14. 강력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나를 향해 흘러들어오는 것을 즐긴다.

15. 나는 모든 기회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마음을 열어둔다.

16. 내 삶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을은 더욱더 빛을 내며 나를 맞이한다.

17. 나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긍정적 에너지만 흡수한다.

18. 경제적 풍요와 신체적 건강은 언제나 내 안에 존재한다.

19. 나는 삶을 즐기고 누리기 위해 태어났다.

20. 내가 꿈꾸는 것은 상상하는 그 순간 만들어진다.

21. 오늘 나는 크기와 상관없이 삶에서 굉장히 중요한 한발짝을 내딛는다.

 

이 글을 쓰고있는 지금 조금 편안해진 느낌을 받기는 하는것 같다. 어떤 방향으로든 내 삶의 방식은 내가 만드는 것 이니 앞으로 좀 더 긍정적인 삶을 만들어 보도록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