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코스트코 명랑핫도그 후기

by JinSim eonni 2023. 4. 18.
반응형

서진이네를 보면서 박서준이 만드는 핫도그가 매우 먹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코스트코에 가니 명랑핫도그를 냉동제품으로 팔고 있어 사와보았다. 

 

명랑핫도그 오리지날도 있고 내가 사온건 모짜렐라와 소시지가 반반 들어있다.

 

개별포장으로 10개 들어있다. 가격은 13,490원이었다.

 

전자렌지 마다 다르지만 해동하지 않은 상태로 1분~1분20초 정도 데우면 된다.

좀더 바삭하게 먹고싶을땐 에어프라이어 160도 3분 돌려주면 된다고 한다.

 

 

전자렌지만 돌린 핫도그에 설탕과 켑찹을 뿌려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에어프라이어에 한번 더 구우면 더욱 맛있을것 같지만 귀찮을땐 전자렌지만으로도 충분할 듯하다.

냉동핫도그 맛에 실망하던 경우도 종종 있었는데 명랑 핫도그는 쫄깃한것이 대만족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