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e

[심리테스트] 악마성향 테스트

by JinSim eonni 2022. 2. 7.
반응형

내 마음속에 악마가?
학창 시절 외모도, 공부도, 집안도 나보다 못하던 친구를 우연히 만나 친구 집에 방문했다. 친구 집은 TV로만 보던 으리으리한 집, 항상 나보다 못하던 친구가 이렇게 잘 사는 것을 보게 된 나는 어떤 생각이 들까?

1. 어머 얘 부자됐네... 앞으로 자주 연락해야지.

2. 정말 행복해 보인다.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살라고 기도해줘야지.

3. 에효, 나랑은 전혀 딴 세상 사람이네... 기분이 묘한게 서글픈 생각이 드네...

4. 저게뭐야! 말도 안 돼! 정말 맞아? 항상 나보다 못했는데 두고 봐 내가 더 잘될 거야.

5. 어머! 정말 잘됐다. 하지만 보이는게 전부는 아닐 텐데... 분명 말 못 할 고민도 많겠다.

.
.
.
.
.
.
.
.
.
.
.
.
.
.
.
.
.
.
.

이 테스트는 마음속에 깊이 숨겨진 자신도 모르는 악마적 성향을 알 수 있습니다.

1. 어머 얘 부자 됐네... 앞으로 자주 연락해야지.

- 1번을 선택한 당신... 나의 행복과 즐거움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자기중심적인 악마!

자신만을 생각하는 자기중심적인 유형입니다.
나만 행복하면 그만이라는 생각이 강해 원하는 것, 자신만의 즐거움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군요. 물론 원하지 않는 일이나 귀찮은 일에는 손도 대지 않으려 하며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떠넘기는 일도 서슴지 않습니다.

2. 정말 행복해 보인다.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살라고 기도해줘야지.

- 2번을 선택한 당신... 나야 나! 나 몰라? 자기 잘난 맛에 사는 위선자 악마!

나 스스로가 "사랑과 정이 넘치는 사람, 온화하고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자부하고 있지만 내면으로는 매우 오만하고 소유욕이 강한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는 사람입니다.
내가 베푼 친절이나 호의에 상대가 전혀 감사할 줄 모른다거나, 내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만큼 상대가 사랑하지 않으면 화가 머리끝까지 치밀어 오르는 유형입니다.

3. 에효, 나랑은 전혀 딴 세상 사람이네... 기분이 묘한게 서글픈 생각이 드네...

- 3번을 선택한 당신... 질투심이 가득한 나 위주의 이기적인 악마!

당신 내면 깊숙한 곳에 자리 잡고 있는 악마적 성향은 바로 얽히고설킨 질투심입니다.
특히 평소에 경쟁자라고 생각하고 있던 사람보다 뒤떨어진다거나 사람들의 시선이 경쟁자에게 몰리게 되면 그에게 느끼는 질투심의 강도는 실로 엄청납니다.
질투심이 강한 자신을 숨기기 위해 언제나 경쟁자를 무시하고 깎아내리려는 등의 노력을 합니다.
결국 질투심은 마음의 병이 되기도 하고 심각하면 자신의 내면에 갇혀 옭고 그 금의 판단력이 흐려지기도 합니다.

4. 저게 뭐야! 말도 안 돼! 정말 맞아? 항상 나보다 못했는데 두고 봐 내가 더 잘될 거야.

- 4번을 선택한 당신... 이런 귀여운 거짓말쟁이 악마!

지는 것을 싫어해서 자기가 이길 수만 있다면 상대방을 딛고 올라서는 일쯤은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합니다. 상대보다 힘이 약하면 어떻게 해서든 강한 힘을 내편으로 만들고, 가질 수 없다면 상대방의 험담을 늘어놓고 조금은 비겁한 방법으로 상대를 골탕 먹이는 일도 서슴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잘 보이기 위해 스스로 과대포장하기도 합니다. 나를 알리기 위해서는 내 PR은 필수! 하지만 어떤 목적을 위해서 무언가 선택을 해야 된다면 그 방법에 대해서는 한 번 더 생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5. 어머! 정말 잘됐다. 하지만 보이는게 전부는 아닐 텐데... 분명 말 못 할 고민도 많겠다.

- 5번을 선택한 당신... 복수할 거야~ 지구 끝까지 따라가서 복수할 거야!!

내 눈으로 보고 판단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있는 그대로 보지 않고 본인의 기준에 맞추어 한번은 분석에 들어갑니다.
그러다 보니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약간 비뚤어진 시각에서 바라보는 사람입니다. 누군가로부터 상처를 받거나 피해를 입게 되면 생각해 두었다가 기회를 잡게 되면 받은 만큼 되돌려 주고야 마는 강한 집념의 소유자입니다.

반응형

댓글